브레인나우

본문 바로가기

팝업레이어 알림

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.
  • Q. 브레인나우 전집 세트는 어떻게 구매할 수 있나요?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?

    브레인나우 전집세트는 온라인(네이버 스토어팜, 브레인나우 홈페이지)
    오프라인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.
    브레인나우를 오프라인에서 만나보고 싶으시다면, 공지사항의 [공식 판매처 안내] 글을 참고해 주세요.

  • Q. 패턴 플래시카드 세트만 구매하고 싶습니다. 혹은 전집 세트를 구매하기 전에, 저는 Step1 세트만 일단 구매해보고 싶습니다. 낱권 구매가 가능한가요?

    브레인나우 제품은 각 스텝 간, 제품 간에 학습의 연계성을 가지도록 제작된 프로그램입니다.
    따라서 낱권 판매는 하지 않습니다.

  • Q. 결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무통장 입금, 가상 계좌, 신용카드를 통해 결제 가능합니다.

  • Q.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것 같은데, 교환 규정에 대해서 알려주세요.

    제품의 품질에 문제가 있거나, 누락된 제품이 있을 시에는 제품 수령 후 14일 이내로 본사로 연락을 주시면 무상 교환이 가능합니다.

  • Q. 제품을 구매하였는데, 반품을 하고 싶어요.

    제품 수령 후 14일 이내로 반품이 가능합니다. 단, 반품 시 왕복 배송비가 청구되며, 제품을 개봉하신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.

  • Q. 세이펜으로 제품을 찍어보아도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. 음원을 어떻게 다운로드 받아야 하나요?

    세이펜 음원은 스칸디에듀 카페 자료실 혹은 세이펜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. 세이펜이 고장났습니다. A/S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세요.

    세이펜 오작동 및 고장 시, 세이펜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.

  • Q. 브레인나우의 다음 제품 출시 일정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현재 브레인나우에선 잉글리시, 뮤직한글 이중언어 패키지 프로그램과 다양한 우뇌자극 키트 프로그램(한자, 숫자, 국기)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.
    2018년 8월, 브레인나우의 새로운 우뇌자극 프로그램인 한자전집이 출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 :)

  • Q. 우리 아이는 8세입니다. 이미 6세가 지났는데, 브레인나우 프로그램을 이용하기 힘들까요?

    활용 방법에 따라 6세 이상의 아이가 브레인나우 제품을 이용하여 학습을 해도 충분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.
    개인차는 존재할 수 있으나, 브레인나우의 우뇌 자극 프로그램을 이용한 학습의 흡수력은 6세 이전(특히 36개월에서 48개월 무렵)의 아이에게 가장 높게 나타납니다.

  • Q. DVD 동영상을 시청하는 데에 어려움이 있습니다. 어플리케이션만으로 동영상을 시청하도록 해도 괜찮은가요?

    네, 그렇습니다.
    어플리케이션에는 200일 분량의 DVD 동영상이 그대로 수록되어 있을 뿐 아니라 아이가 직접 해볼 수 있는 게임 기능까지 제공됩니다.
    따라서 DVD 동영상을 시청하기 어려우신 경우에는 모바일 기기를 이용하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동영상을 시청해주셔도 좋습니다.

  • Q.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 회원 가입을 따로 해야 하나요?

    스칸디에듀 홈페이지와 브레인나우 어플리케이션은 같은 DB로 운영됩니다.
    따라서 둘 중 한 곳에서 회원 가입을 하시면, 해당 가입 정보로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. 어플리케이션은 어디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나요?

    iOS의 경우 [App Store]에서, 안드로이드의 경우 [Play Store]에서 “BrainNow”를 검색하시면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. 제품을 구매하지 않았는데, 어플리케이션만 이용할 수는 없나요?

    브레인나우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App Store, Google Play Store에서 무료로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.
    정품 인증을 하지 않아도 1일 분량의 레슨 플레이를 체험 가능하며, [My Flash]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. 어플리케이션에서 시리얼 넘버를 입력해도 정품 인증이 되지 않습니다.

    하나의 시리얼넘버로 최대 2 대의 기기에만 입력이 가능합니다.
    모바일 기기 3대를 초과하지 않았는데 정품 인증이 되지 않는다면 개별 문의해주세요.